고객센터 쏘카에 대한 궁금증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콜센터 안내

공지사항

제목 작성일
[이벤트] 2월의 매너 굿 쏘친 선정 2018.02.13



안녕하세요, 쏘카입니다.


쏘카와 쏘친이 함께하는 쏘카 이용매너 개선 캠페인 #매너쏘카를 부탁해!

매월 3명 이상의 쏘친들에게 행복한 반납 상태를 보여준 쏘친을 #매너굿쏘친으로 임명합니다 :)



■ 이달의 매너쏘친

2월의 매너 굿 쏘친으로 419명이 선정되었습니다!

쏘친들이 직접 매너평가로 뽑아준 매너 굿 쏘친, 내가 매너 굿 쏘친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확인방법 : ‘쏘카 App > 마이페이지 > 내 쿠폰’에서 ‘이달의 매너 굿 쏘친!’ 쿠폰을 확인해주세요.

- 헤택 : 2천원 할인쿠폰



■ 매너쏘친 선정 안내

- 대상 : 전월기준 “한달 간 탑승 3회 이상” 쏘친 중 “3회 이상의 탑승건 모두 매너평가 ‘Good’을 받은 쏘친 (왕복/편도/부름 기준)

- 매월 첫째주에 대상자 발표와 함께 쿠폰이 발급됩니다.



■ 매너평가 Q&A

Q. 매너평가는 언제 어떻게 하나요?

쏘카 탑승 직전, 쏘카 App > 스마트키 > 차량 상태 확인 시에 내부 확인 후 이전 이용자 매너평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Q. 내가 받은 평가를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 매너’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매너평가의 세부적인 내용은 쏘친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대신 매월 우수한 매너평가를 받은 쏘친에게 “이달의 매너 굿 쏘친 선정”을 통해 리워드(쿠폰)을 드립니다.


Q. Bad 평가를 받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Bad 평가로 인한 불이익은 없으나, 흡연이나 애완동물 털 등으로 다음 쏘친에게 불쾌감을 주는 일이 빈번한 쏘친이라면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으니 매너있는 이용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쏘카 소식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쏘카 소식 보기

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ocarsharing

ㄴ (카카오톡) ID찾기 > ‘쏘카’ 검색

ㄴ (블로그) http://blog.socar.kr

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ocarsharing


고맙습니다.

#타면된다 쏘카


목록보기

더보기
콜센터 - 문의사항이 있거나 차량 운행 중 도움이 필요한 때 쏘카 전문 상담원이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예약및 이용중 차량안내 - 일반상담 1661-3315, 긴급상담 1661-4977 이고 일반상담의 경우 차량 고장 및 이용관련 문의, 예약관련 문의를 받고 긴급상담의 경우 사고접수 및 처리사항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굼한점은 지원센터나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닫기

이름
휴대폰
- -
아이디 (이메일)
이름
휴대폰
- -

주행요금 계산기

차종
거리

차종과 거리를 선택해주세요

예상 주행요금은 14,500 원 입니다.

주행요금은 차량 이용 후 실제 이동거리에 따라 부과되므로, 예상 주행요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계산기이용하기
  1. 1. 지도서비스에서 출발, 도착지를 설정후 자동차 길찾기를 하세요.
  2. 2. 길찾기 결과의 총거리를 확인하세요.
  3. 3. 차종과 총거리를 입력하고 주행요금을 미리 예상해보세요.
지도서비스
다음
네이버

우리동네 쏘카존 신청하기!!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함께하는 쏘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쏘카존을 만들때 참고하겠습니다.

닫기

친구야! 쏘카같이타자!

친구, 지인들에게 카셰어링 쏘카를 추천하시고, 추천 받은 분이 쏘카에 가입하면, 초대한 사람에게 1만원+1만원 무료 쿠폰을 드립니다.

  1. Step1 함께 하는 마음 담아 쏘카 초대 메일 발송
  2. Step2 친구가 받은 메일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기
  3. Step3 친구가 SO회원 가입 완료하면 1만원+1만원 쿠폰 자동 발급
받는 사람

최대 5개의 메일주소 입력이 가능

초대 메세지

알려드립니다.
  • 초대받은 친구가 결제카드 등록 및 면허승인을 완료하면, 두분 모두에게 친구초대 쿠폰을 드려요.

쏘카로 원하는 차종 신청하기 !!

닫기

닫기